이마트 순천점(지점장 안영일)은 28일 순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선순례)를 방문하여 연말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이마트 상품권 30매((30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이번 상품권 전달은 소외계층의 경제고통지수를 덜어주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쇼핑 등의 문화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대상자를 선정하여,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단란한 시간과 소통의 시간을 만드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추진하였다.
이에, 이마트 안영일순천지점장은 “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이웃에게 관심과 배려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상품권을 준비하였다” 며 “지역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되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순례 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흔쾌히 상품권을 기탁해준 이마트 순천점에 감사드린다” 며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마음이 잘 전달 되도록 힘 쓰겠다”고 말했다.
이마트 순천점은 매년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2016년에는 노후 경로당개보수공사, 2017년에는 미세먼지 예방용품인 공기청정기를 14대를 전달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랑실천에 앞장서왔다.
2019년 기해년에도 순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후원할 기업 및 기관 등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자원봉사센터(☎ 749-384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