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남영상위원회에서는 오는 7월 1일(월) ~ 12일(금)까지 ‘제9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의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
순천시, 여수시, 광양시, 전라남도교육청이 공동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연기캠프는 7월 30일(화) ~ 8월 3일(토)까지 4박 5일 동안 순천만 에코촌 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되며,‘CHALLENGE, 내 멋대로’란 주제로 학생들이 단편영화, 연극, 뮤지컬을 제작하고, 직접 공연도 해보는 실습 위주의 과정으로 운영된다.
연기캠프 강사는 각 분야의 현장에서 활동 중인 배우와 감독, 가수가 참여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고민과 진로를 상담해주는 1:1 멘토링 프로그램과 전남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국민배우 최수종의 특강 및 특별지도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영상위원회 최수종 운영위원장은 “연기캠프는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통해 선배들의 값진 경험을 배울 수 있으며, 진로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분야에 꿈을 가진 절실한 학생들이 지원해서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소중한 밑거름으로 삼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연기캠프의 참가대상은 영상제작, 연기, 음악 등 엔터테이너에 관심을 가진 전남 소재 고등학교 학생 50명이며, 참가신청은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남영상위원회 홈페이지(www.jnf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jnfc2271@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다만, 모집인원보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내부심사를 통해 참가자를 선발하며,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제9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남영상위원회(전화 061-744-227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