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에서 주관하고 순천시가 참여하는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23일 순천시 청춘창고에서 예비창업가 및 창업에 관심 있는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두 번째 실패학콘서트를 개최한다.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재치 있는 시(時)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SNS 스타시인 하상욱이 순천에 온다.
하작가는 평범한 직장인에서 SNS시인(작가)으로 전향해 기발한 역발상을 담아낸 짧은 시로 다양한 청년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시집 ‘서울시 1, 2권, 시읽는밤-시밤’ 등을 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인정받기도 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하작가는 ‘끝이 어딜까, 너의 잠재력’을 주제로 실패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가진 청년들에게 스스로의 가능성과 가치를 깨닫는 방법을 이야기하며 청춘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jnckl.or.kr)를 통해 사전 신청하거나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콘텐츠코리아랩(061-755-952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 2번째로 진행되는 실패학 콘서트는 실패 경험 속에서 성공의 의미를 강연자와 청중이 함께 소통하는 참여형 강연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작곡가 겸 방송인 돈스파이크가 ‘음식과 음악, 그리고 실패와 성공’을 주제로 강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