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순천지점은 지난 26일, 순천시자원봉사센터 ‘참! 좋은사랑의 밥차’ 운영에 필요한 기자재 천막 6동을 기증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순천의료원공원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관내 독거어르신등 소외계층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무료 급식차로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보해양조 순천지점은 주류생산 전문업체로 순천시 자원봉사활동에 기여하는 기업이이면서 동시에 순천지역 사회의 한 일원이며 단순히 제품만 생산하는 기업체가 아니라 지역사회와 그리고 이웃과 어우러져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며 살아가는 나눔·배려를 실천하는 우수사회공헌 기업이다.
보해양조 김상호 순천지점장은 “순천시자원봉사센터가 밥차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정말 축하드린다” 며 “지역을 위해 선두적 지휘를 맡는 센터에 도움이 되고자 천막을 기증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천막아래에서 따뜻한 밥 한끼 행복하게 드시고 가시기 바라는 마음에 기쁘게 기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자원봉사센터 김일중 소장은 “사랑의 밥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기자재 기증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보해양조 순천지점 덕분에 더 높은 질적 자원봉사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센터에서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후원할 기업 및 기관 등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